top of page

주방 인테리어 2022년 쿼터 마감과 예약 일정 공유 ... 해운대 용산 단독주택 인테리어

이번에 탐나는부엌은 고객들의 아이디어 덕분에, 2022년 쿼터를 마감할 예정 입니다. 하반기에 예약이 몰리며 2022년이 4개월 남은 상황에서 새로운 예약을 더 받을 수 없는 상황 입니다.
기존에 문의 주셨거나 사전 예약을 한 분들을 제외하고 신규는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10월, 11월, 12월 탐나는부엌 쿼터 마감합니다.
2022년 예약이 마감 되었습니다.
11월 1자리만 남아 있있습니다.
기존에 구두로 예약하신 분들을 위한 자리만 남겨 두었습니다.
퀄러티의 약속을 위해 쿼터를 마감-해운대 용산 단독주택 인테리어
목, 금, 토 판교 단독 주택 인테리어 현장의 주방가구와 드레스룸, 4M 책장, 침대, 세면대 설치를 마친 후에 기진맥진한 상태 입니다. 집에 들어와서 푹 쉬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와 앞으로 부산, 대전, 양평 등 단독주택 5채와 과천, 대전 아파트 3곳의 가구를 해야 하는데 어떤 레벨이 열리는 걸까? 난 큰일 난 것 같다... 이 분들의 주방과 공간에 대한 로망을 이루어 드려야 하는데 내가 예약을 더 받아도 될까?"
일요일에 고객분들의 입주 예정일을 체크했습니다. 그리고 공장에 생산 책임자와 회의를 거쳐 일정을 정리. 모든 것이 간단 명료해 졌습니다.
탐나는부엌을 믿고 계약한 분들에게 집중하기 위해 올해 쿼터는 마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3년 예약 오픈 -해운대 용산 단독주택 인테리어
탐나는부엌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한 조치인 만큼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오늘부터 2023년 예약을 진행합니다. 2023년 1월~8월 입주 예정인 분들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시안 작업이 진행 중이다


 
생각의 정리 - 해운대 용산 단독주택 인테리어
1. 고객에게 집중하자 - 탐나는부엌 주방이 좋아서 믿어주신 분들이 소중한 인연이다. 이 분들이 원하는 주방과 가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그것을 반영해 드려야 한다. 내가 하는 일은 가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 분들이 가지고 있는 로망을 실현하는 일이다.
2. 내가 잘해야 한다 - 탐나는 부엌이 입소문이 나면서 소개로 문의가 자동으로 들어오는 구조가 되었다. 내가 잘해야 하고 실측, 대화, 생산, 일정 관리를 위해 시간을 둬서 똑똑하게 운영해야 한다.
3. 레벨업을 준비하자 - 유럽의 주방 가구 디자인을 공부하면서 매년 꾸준하게 성장해 오고 있다. 이런 성장에도 주방 가구에 대한 욕심이 생긴다. 내가 가지고 있는 시각적인 역량을 키워야 한다. 방법을 알고 있다.
미술 전시회를 보고 작가들이 표현하려는 철학과 이미지를 디테일하게 보고 연구해 가구에 적용해야 한다. 건축가들의 철학과 건축물의 구조를 연구하여 주택에 들어가는 가구의 어울림에 대해 밀착해 설계해야 한다.
4. 주방가구와 생활가구는 삶이고 생활이다 - 가구의 미적 아름다움과 기하학적 완성을 추구하여도 가구의 본질에 대한 자세를 잊지 말자. 자동차, 집, 핸드폰 등 모든 물건은 지난 매년 편의성과 이용성을 고려해 개선된다. UX 라는 개념까지 도입하면서 고객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적용한다.
주방 가구는 어떤가? 지난 40년간 주방가구는 변한 것이 없다. 수납이 부족한 하부장, 손이 닿지 않는 상부장,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 쌓이는 죽는 공간에 대해 아무도 관심이 없다.
내가 이런 주방가구를 변화 시켜 나가고 있고 작게나마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상부장 없이 하부장으로 수납이 잘되는 구조를 만들어 냈다. 죽은 공간을 어떻게하면 물건을 사용하기 편하게 할까 여러가지 방법을 도입해 살려내고 있다.
5. 중요한 것은 고객의 아이디어 이다 - 탐나는부엌의 가능성은 고객으로 시작이 된다.
주방을 사용하는데 수저를 가지런히 정리하고 싶어요, 서랍에 메실병, 간장병이 안들어가요, 양념은 많은데 지금 양념 수납은 좁아요, 후라이팬을 세워서 보관하고 싶어요.
고객들의 생활에서 소망하는 주방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품고 있으나 그걸 들어주고 현실화해 줄 사람이 없었다. 내가 그 일을 사람이라는 소명으로 고객분들의 의견을 듣고 설계하고 만든다.
주방가구와 일상의 가구는 바로 여러분에게 나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주신 아이디어를 가지고 가능한 가구를 만들어 제공하고요.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9월, 10월, 12월을 쿼터를 마감합니다.
2023년1월 ~ 8월까지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탐나는부엌의 대표 인비 입니다.
올해 탐나는부엌은 많은 분들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그 분들이 주신 아이디러를 빌드업하여 꾸준하게 새로운 가구로 발전하고 있고요.
여러분과 대화를 통해서 서로 주고 받으며 가구에 새로운 기능을 적용할때마다 즐겁습니다. 여러분이 제시해 주신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이를 편하하게 사용하실 때 마다 행복하고요.
주방가구에 대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연락을 주세요. 같이 이야기하고 어떻게 아이디어를 적용할지 고민해 보도록 하지요.
제가 가지고 있는 주방에 대한 생각을 정리할 칼럼을 읽어봐 주시고 문의 주세요.
맞춤 주방가구 나에게 꿈이 있습니다

​2년전에 만든 주방을 보고 놀람.. 42평 천안 인테리어

입주 아파트의 기대감이 한순간에 무너졌어요 - 대구 35평 인테리어 오크 원목 주방가구



탐나는부엌 인비: 010-5417-6702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