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워서 아름다운 블랙 키친

가락동 빌라의 블랙원목싱크대 입니다. 처음 현장을 방문했을때 구조를 보고 멋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빌라가 특이하게 창있는 곳이 경사가 되어있어 뉴욕의 다락방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창가에 싱크개를 설치하면 아주 멋있는 공간으로 재탄생될 것으로 상상되었습니다. 이런 상상은 항상 흥미있고 재미 있지요. 저와 고객의 상상 만나서 기존의 인테리어와 주방을 아래와 같이 변경했습니다.

상판과 상부장은 같은 재질의 원목인 오크로 제작해 톤을 맞추어, 미스 매치에서 올 수 있는 두 재질의 이질감을 상쇄시켜 보았습니다.

블랙은 시크의 분위기와 스텐 싱크볼과 스텐 후드가 주방의 공간에 마술적인 힘을 불어 넣는 것 같네요. 처음과 전혀 다른 낮선 공간의 창조죠.

하부장은 페인트로 상부장은 오크원목으로 미스매치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대적이고 공간과 잘 어울리는 선택이되었죠.

싱크대 하부는 블랙 던에드워드 페인트로 마감하였습니다.

원목 상판에 물이 닿을 수 있는 공간을 최소화한 스텐싱크볼을 차용했어요.

#F라임트리 #블랙싱크 #블랙주방 #주방인테리어 #주방원목가구 #원목가구 #원목주방가구 #주방가구 #원목싱크대 #원목싱크 #아파트인테리어 #주택인테리어 #주택리모델링 #아파트리모델링 #리빙센스 #가락동 #송파인테리어 #까사리빙 #행복이가득한집 #신축주택 #단독주택 #모던주택 #목조주택 #20평대인테리어 #30평대인테리어 #40평대인테리어 #50평대인테리어 #신혼집 #온라인집들이 #신혼집인테리어 #신혼부부인테리어 #신혼집들이

RECENT POSTS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