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이용한 주택 인테리어 @flimetree_studio

최근 인테리어의 경향을 보면 가구나 공간 구획을 과거의 룰을 따르기 보다는 가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구성한다. 요즘 설계되는 주택의 대부분에는 드레스룸과 건식 욕실이 필수적으로 포함이 된다. 이러한 공간을 표현할때도 시선을 끄는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함으로써 소재와 마감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최근에 용인의 타운하우스에 설치한 f라임트리의 원목가구들으 소개함으로써 소재와 디테일을 통해서 공간의 질을 높이는 연출법을 보여주고자 한다.

더 많은 가구 사진 보기 ▷▷▷ @flimetree_kitchen

Dress room 이곳은 안반은 설계 단계에서 드레스룸을 넣지 않았다. 붙박이장을 설치했으나 수납이 부족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새로 붙박이 장을 추가했다. 이 붙박이장은 가구로써 역할 뿐아니라 인테리어적인 요소를 추가했다. 원목을 이용해 소재의 간결함을 주고 벽과 일체감을 주어 가구로 정돈된 공간을 연출했다. 침실에서 바라보았을 때 벽처럼 보이게 하고 반대편에서는 드레스룸으로 이용할 수 있게 기획해 인테리적이 요소와 기능적인 요소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Closet 대학생 자녀들을 위한 옷장이다. 붙박이장이면서 인테리어적인 요소를 부여하기 위해 오픈 공간을 두었다. 미니멀 스타일에 맞추어 간결한 디자인으로 벽곽 같이 연계해 일체화된 모양으로 제작하였다. 천장과 양쪽의 몰딩은 자작의 고유한 원목 문양이 들이 노출될 수 있게해 따스한 느낌을 연출했다.

#f라임트리 #원목가구 #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신축주택 #원목싱크대 #원목붙박이장 #주택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