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컬러의 변화가 보여주는 공간의 변신 @flimetree_studio

산에 밤이 떨어지는 소리가 끝나고 가을도 한참 깊이 들어옵니다. 이 밤 늦은 시간에 산에서 주운 밤들을 까서 한알 먹어요. 고소한 밤이 깊이 느껴지는 가을 밤이기도 하고요. 반갑습니다. 주방 디자인하는 인비 입니다. 주방의 컬러에는 여러가지 리듬을 품고 있습니다. 컬러 리듬은 색상의 톤을 낮추고 올리고 올리고 낮추기도 합니다. 또 다르게는 무겁게도하고 가볍게도해서 균현을 맞추기도 하지요. 시안을 잡을때 다양한 집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시안을 만들어 보기도 하지요. 이 시안을 통해서 컬러로 연출이 되는 공간의 분위기를 다르게 느끼게 합니다.

더 많은 주방 이미지 보기 ▷▷▷ @flimetree_kitchen

01 White 초기 시안은 화이트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화이트가 가지고 있는 순수함을 표현하려고 했지요. 공간에 화이트로 가득 채울때 가지고 깨끗한 청결함이 강하게 공간을 만들어 주지요.

02 Blue 화이트가 정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네이비를 추가할 때 역동감을 줍니다. 화이트 아일랜드와 팬트리 네이비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 넣어 보았습니다. 네이비를 배치함으로써 공간의 시각적으로 생동감을 느낌하지요.

03 Mint 화이트와 네이비를 배치했음에도 아쉬움이 있습니다. 공간을 아우르는 색감에 리듬감을 좀더 불어 주고 싶어졌습니다. 기존의 색감을 버리고 색감을 다른 리듬감을 다시 그려보았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컬러 입니다. 정식 컬러 명칭은 난해할 수 있어 민트로 이야기 할께요. 민트를 팬트리에 배치하고 블루와 그린을 좀더 넣어서 아일랜드에 색을 입혔습니다. 색상에 리듬이 읽혀 지네요. 톤이 살짝 살짝 층을 이루며 변화되는 리듬이요.

f라임트리 탐나는 부엌 문의 :

010-5417-6702 (카톡 또는 문자)

#f라임트리 #주방디자인 #주방인테리어 #인테리어 #주방가구 #오크원목싱크대 #홈스타일링 #홈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신축주택 #단독주택 #전원주택 #인비

RECENT POSTS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ARCHIVE